안녕하세요~
저는 타로를 시작한지 꽤 됐다고 나름 자부하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많은 생각을 해봤습니다.
유튜브나 책 등에서 꾸준히 공부해 온 나름의 경력이 타로공부에 어느 정도 수준을 달성했을까 싶어 저도 모르게 자만하지 않았나 생각하게 되었거든요.
신종민 교수님 강의를 예전에 잠깐 보고 공부량이 좀 많은게 아닌가 싶어 부담스럽다고 느낀 적도 있었는데 그동안 너무 쉽게 공부하려고만 했던게 아닌가 싶어요.
사실 본업은 타로마스터가 아니다보니 한참을 새로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은 못하고 있었는데 새해 들어 목표를 다시 잡아본게 다시 타로를 잡아보자였어요.
그렇다고 예전처럼 빨리 어떻게 공부해보자는 생각은 안하기로 했죠.
이번 기회에 한단계 도약하려면 깊이 있게 공부할게 필요했고, 때마침 검색하다가 타로캠퍼스를 봤는데 신종민 교수님의 새로운 강의가 있어서 잠깐 고민하다가 바로 결정했어요.
근데 혹시가 역시라더니...신종민 교수님 강의는 정말 너무 감사한 강의에요.
그간에 타로공부에 잊혀졌던 내용도 교정되고, 한줄기로 쫘악~~내용을 이어가며, 흐름과 맥을 잡아주는 최고의 강의에요.
특히 이해위주의 내용과 해석은 저처럼 금방 잊어버리는 사람한테는 너무 딱이거든요!
오늘도 아침 일찍 강의를 보기위해 태블릿을 열었다가 이렇게 고마움을 담은 수강후기를 남겨보네요^^
항상 재미있고, 멋진 강의로 저같이 자만심에 놓쳐버린 겸손함을 같이 배울 수 있게 해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